본문 바로가기

2014/073

새로운 비밀번호 관리앱 PasswordBox 새로운 비밀번호 관리앱 PasswordBox 0. 개요 또하나의 새로운 비밀번호 관리앱이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PasswordBox. 많은 비밀번호들을 Box안에 넣어 둔다는 의미인것 같습니다. 1. 설치 우선 PasswordBox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윈도우, 맥, iOS, Android의 모든 플랫폼에서 대부분의 브라우저(Safari, Chrome, Internet Explorer, 기타)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플랫폼에서 데이터 동기화가 이루어집니다. 단, 무료이기는 하지만 25개의 비밀번호까지만 무료로 제공하며 Unlimited Storage를 사용하려면 1$/월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5명의 친구를 초대하면 Unlimited Storage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2014. 7. 31.
아이폰 배터리 절약하기: 아이폰 배터리 광탈 막아보기 아이폰 배터리 절약하기: 아이폰 배터리 광탈 막아보기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배터리가 너무 빨리 소모되는 경험들 많이 하시죠? 필자도 새로산 아이폰이 하루를 겨우 버티는 걸 보고 앞날이 걱정되었습니다. 필자는 올해 초 스마트폰 대란때 막차에 겨우 올라타서 아이폰 5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개월간의 고가의 요금제를 사용하다 3개월이 지나자마자 아주 저렴한 요금제로 변경하였습니다. 3개월동안 엄청나게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느라 wi-fi를 일부로 막아놓고 LTE로만 신나게 사용했었습니다. 이제 아주 저렴한 요금제로 변경하고 나니 데이터의 사용에 매우 주의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사용을 아주 차단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를 완전히 막으면 MMS(멀티미디어 문자)를 받을 수 없으므로 어떻게 해야하나 고.. 2014. 7. 15.
[잠시무료 게임] Motion Tennis for Apple TV Motion Tennis for Apple TV 평소에 7.99~2.99의 가격의 게임인 Motion Tennis for Apple TV가 미국 독립기념일 세일로 잠시 무료가 되었습니다. 평소 게임을 잘 안하지만 호기심에 다운받아 보았습니다.Motion Tennis for Apple TV 다운받기 (유료 전환) Motion Tennis는 Apple TV나 AirServer가 돌아가는 Mac이 있어야 합니다. 필자는 Apple TV가 없으므로 Mac에서 AirServer를 돌려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1. 설정 아이폰에서 실행해보니 Airplay 미러링할 디바이스를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Mac OS X를 선택하였습니다. Apple TV나 Windows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Mac OS X에서 AirPlay.. 2014. 7. 6.